[미국 시애틀 교환학생] 18. 캐나다 밴쿠버 Vancouver 여행 (6) 그 외 여행지 추천
Tina | 2015.12.17 | 조회 1952
번외편인 밴쿠버 내 다른 여행지 추천입니다! 사실 밴쿠버는 밴쿠버 다운타운을 포함한 광역 밴쿠버를 일컫는데, 다운타운 지역뿐만 아니라 근교까지 굉장히 많고 다양한 여행지가 있어 제가 가보고 싶은 곳들 위주로 간단히 소개만 하고 밴쿠버 여행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여행지 추천-
1. 잉글리쉬 베이 English Bay
2. 퀸 엘리자베스 공원 Queen Elizabeth Park
3. 그라우스 마운틴 Grouse Mountain
4.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Capilano Suspension Bridge
5. 딥 코브 Deep Cove
6. 화이트 락 White Rock
7. 스티브스턴 Steveston


1. 잉글리쉬 베이 English Bay










밴쿠버 다운타운 내 스탠리 파크 근처에 위치한 잉글리시 베이 English Bay! 밴쿠버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산책공간으로 큰 돌석탑이 대표적입니다.




많은 행사들이 잉글리시 베이 주변에서 개최되는데, 그중에서 단연 큰 규모인 HSBC사에서 후원하는 불꽃축제 겸 경연대회! 매년 7월 말에서 8월 초 사이에 개최되며, 이 기간동안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린다고 하네요.


2. 퀸 엘리자베스 공원 Queen Elizabeth Park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약간 남쪽에 위치한 퀸 엘리자베스 공원 Queen Elizabeth Park! 원래 방문하려던 일요일이 공원 휴무일이라 아쉽게 가지 못했는데,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밴쿠버 방문을 기념하며 조성됐다고 합니다.




밴쿠버 교외의 높은 언덕에 위치한 공원이라, 밴쿠버 시내를 바라보는 조망이 뛰어납니다. 공원에서 바라본 밴쿠버 시내의 야경모습인데, 정말 아름답네요.


3. 그라우스 마운틴 Grouse Mountain




노스밴쿠버에 위치해 밴쿠버 시내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그라우스 마운틴 Grouse Mountain!




하이킹을 하거나 케이블 타고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스키의 왕국 캐나다답게 겨울철이면 스키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끝내주는 밴쿠버 시내전경을 바라보며 스키를 타는 것도 굉장히 멋질것 같네요~~


4.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Capilano Suspension Bridge






마찬가지로 노스밴쿠버에 있는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Capilano Suspension Bridge! 1년 입장권이 30불? 40불?인데 저 같은 경우는 비싸서 무료입장이 가능한 노스밴쿠버의 린 캐년에 다녀온 바 있습니다. 시애틀 시내에서 출발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하기도 합니다~




가지는 않았지만 사진으로 보니 린 캐년 보다 다리 길이가 더 길고 아찔해 보이네요! 정말 멋있습니다!!





역시 카필라노 내에 위치한 클리프 워크 Cliff Walk~


5. 딥 코브 Deep Cove










노스밴쿠버 오른편에 위치한 딥 코브 Deep Cove! 조용한 호수의 느낌이 물씬 나고 카약, 요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이야기로는 저기 언덕 위에서 바라본 경치가 끝내준다고 하더라고요~




딥 코브의 또 다른 명물인 허니도넛! 존 트라볼타가 헬기 타고 와서 먹으러 온다는데 어디까지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딥 코브에 가게 되면 허니도넛 먹는 것도 잊지 마세요!!


6. 화이트 락 White Rock






광역 밴쿠버 가장 남쪽에 미국 국경에 바로 인접한 화이트 락 White Rock 지역입니다!!






아무래도 지명은 해안가에 위치한 저 햐얀색 돌, 일명 화이트 락에서 유래한것 같은데, 정말 하얗고 아름답네요~~


7. 스티브스턴 Steveston






다운타운 밴쿠버에서 남쪽에 위치한 리치먼드 Richmond의 스티브스턴 Steveston!! 참고로 리치먼드 인구의 절반 이상이 중국계 혹은 중국인이라고 합니다.






항구가 있는 작고 조용한 어부마을이라고 합니다~~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지금까지 광역 밴쿠버에서 밴쿠버 시내 관광지 말고도 가볼만한 곳들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밴쿠버에 가시게 되면 어디를 제일 가고 싶으신가요? 저도 물론 다 가보고 싶지만 특히 잉글리시 베이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고, 허니도넛을 사서 딥 코브 언덕 위에서 맛있게 먹으며 전경을 감상하고 싶네요~~ 의외로 다양하면서 고요한듯 역동적인 매력을 가진 도시, 밴쿠버!!였습니다.
윗   글
 ● 부다+페스트 #338 부다왕궁의 대표 관광지 어부의 요새
아랫글
 [미국 시애틀 교환학생] 17. 캐나다 밴쿠버 Vancouver 여행 (5) 노스밴쿠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