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지혜가 본 미국#5 한국의 밤 행사 ,K-pop의 인기를 실감하던 날!
지혜 | 2015.02.13 | 조회 1206
안녕하세요!! 지혜에요
오랫만에 글 올렸는데 다들 정말 따뜻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글 올리도록 할게요!
제가 올리는 글들이 여러분들께 교환학생을 준비하시거나,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흠..) 아니라면 영어시험을 준비하시다가 지치신 분들께 즐거움이라도 드리면 좋겠네요!!
------------------------------------------------------------------------------------------------

지난 주 금요일에 고추장이랑 김치가 다 떨어져서 아시안 마트에 갔다가..

이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희 학교 옆학교인 MSUM에서 코리안나잇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게다가 1불에 한국음식을 준다는 정보를 알게 된 저는. .!!
지난주 토요일에 MSUM Korean night에 다녀왔어요 :)
태극기가 똿..
MSUM학교는 작지만 .. 너무 시설이 좋아보였어요..
원래 남의 떡이 커보이는건가..
지난학기에 힘들게 매주 스쿠버다이빙수업 들으러 오던 생각도 나고..

다시 돌아가서.. )


공연이 시작하기 전에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전통놀이를 해볼 수 있는 부스와,
붓펫으로 한글 이름을 적어주는 부스
사진부스
한국 영화와 드라마를 소개해주는 부스
태권도 동아리 홍보 부스
한국요리 레시피를 나눠주는 부스
등이 있었어요!! :)

저는 거의 다 한국인일줄 알았는데.. 한국인은 한 10%도 안 된거 같아요.
그만큼.. 이렇게 한국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많구나 기분도 좋고 뿌듯했어요.

이 곳에는 이번 학기에 교환학생을 온 친구 민지랑 동양문화에 관심이 많은 닉이랑 같이 왔어요.
이름을 받고는.. 왜 자신의 이름은 짧게 써주냐며 불공평하다고 하는데.. 이름이 짧은 걸 어쩌겠어요..
허허.. 사진을 보니 닉보다 덩치가 크네요.. ^ㅠ^..........허허ㅓ허허허..


제기차기 코너..
저에게 시범을 보이길 원했지만..
한 번하고 바닥에 덩그러니 떨어진..
닉이 더 잘하더라구요..
이건 운동신경의 문제 인 듯..

그리고 공연이 시작했어요!!


먼저 태권도 동아리의 공연..
한국인이 대다수일 것이라 생각했지만.. 한국인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한분?!
노랑띠인 친구들이 자신감 가득 기합 넣으면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니 .. 엄마미소..
그리고 역시 한국인 여자 분이 제일 잘하시더라구요! 태권소녀 자랑스러웠답니다!




그리고 나서 한국과자 블라인드테스트? 라고 해야하나..
신청자 분들 중에 선발되서.. 빨간컵에 든 한국과자를 먹고 맛과 느낌을 표현하는 건데 대체로 맛있어하면서 잘 드셨어요.
말린 오징어는 굉장히 오묘해하시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신청했다가.. 한국인은 가차없이 짤렸네요ㅠ.ㅠ ㅋㅋ
경품은 빼빼로였어요!! 부럽당.


일 불의 만찬!!
불고기와 김치볶음밥
불고기는 맛있었는데 김치볶음밥은 미국인 입맛에 맞춘건지.김치볶음밥인지 그냥 기름밥인지 모르겠지만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가장 하이라이트였던
K-pop공연 !
위에 영상 두개는 한국동아리분들이 준비한 공연이고
밑에 동영상 두개는 kpop춤경연대회 공연이에요.
십초동안 춤 영상을 보고 십오초동안 생각하고 다시 십초 동안 따라해서 박수를 제일 많이 적게 받는 분이 하나씩 떨어져서 마지막에 우승자를 가리는 건데.. 다들 너무 잘하셨는데 .. 한명씩 떨어뜨리는 거 보니 좀 그랬어요.. ㅠ.ㅠ!! 모두 잘 하셨는데..!!! 십초안에 그렇게 춤을 따라하다니.. 저는 십초가 뭐에요..한 달 걸릴걸요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아리랑 영상이에요!!감동의 물결...!!!!!!!
즐겁게 봐주세요 :))


윗   글
 BMW California 여행) la에서 가장 이쁜 크리스마스 장식을 볼 수 있는 곳 - 그로브몰
아랫글
 BMW California 여행) 캘리포니아에서만 맛볼수 있는 버거 ! 인앤아웃 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