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평생교육원 학위과정 가면서 일반과정인척 하나요?
이해안감 | 2012.11.12 | 조회 1677
Harvard Extension, UPenn LPS, Columbia GS 모두 평생교육원에서 정규 학위 수여하고 정식 동문되고 일반 단과대 수업 같이 들을 수 있지만, 과정자체가 입학, 수업, 졸업사정 모두 평생교육원으로 일반과정와 완전히 다른데, 왜 이들 과정 들어간 한국인들은 일반과정인 척 하나요?

그리고 콜롬비아 GS만 해도 설립취지가 정규교육을 못 받은 이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일반인들에게 고등교육의 기회 제공을 목표로 설립되어서 청소부등 일반인들이 일하면서도 학위 할 수 있도록 설립된 과정인데, 왜 한국학생들은 일반학부과정 안 들어가고 이런 과정을 들어가나요? 그리고 이런 과정 다니면서 왜 일반학부과정인 척 하나요?

일반 단과대와 수업 같이 들을 수 있다, 여기 나와서 엄청 성공한 사람도 있다는 돈만 내면 청강생도 일반 단과대 수업들을 수 있고 아무리 지잡대도 상위 1%는 성공한 사람들 있는 미국에서 말도 안되는 논리인데, 왜 이런 어거지로 평생교육원과정이 일반과정인 척 이들 평생교육원 다니는 한국학생들은 우기나요?

Cornell CALS, ILR, CHE,호경은 일반단과대인데도 특히 콜롬비아 GS는 이들과 동급인척 하는 이유는 뭔가요? Gap year있어도 Columbia CC, SEAS입학 가능한데 꼭 GS만 가능한 것처럼 속이는 글들 달면서까지 훌리하는 건 왜인가요?
윗   글
 서류스캔하는방법 아세요?
아랫글
 UIUC Law School(LLM)에 대해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