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이 "가끔"안 걸린다는 중고차..
쌀떨어졌냐 | 2013.10.09 | 조회 824

안녕하세요

제가 03 캠리를 가지고 있는데 현재 마일리지가 160,000입니다.

차 매물이 나와서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차량은 2005 nissan sentra 82,000 입니다.

헌데 가끔 시동이 안걸릴떄가 있다네요?

배터리 문제는 아니라고 하고, 스타트 모터에 flyer wheel?부분이 문제인것 같아서 어제 정비소를 갔더니 정비사가 이상한걸 못 느꼈다면서 worn out 할때까지 타라고 했다네요. 아직 갈을때가 아닌가 보다고..

보통 저 파트를 중간에 갈아줘야 하나요? 저는 지금까지 3년을 탔는데 배터리 나가서 뺴곤 시동이 안걸린적이 없어서...ㅜㅜ

저 차 스킵하는게 나을까요? 아직 빈번호는 안받았고 클린타이틀이라고 했고 이번주말에 직접보고 시승해 볼 계획입니다.

(친구가 알티마를 산지 7개월만에 차에 1500불을 들여서 닛산이 좀 겁나긴 하네요ㅜㅜ)

*아 그리고 캠리 제가 한달에 1500마일정도 타는데,(현재 160,000) 얼마나 더 탈 수 있을까요?ㅜㅜ 보통 수명이 몇마일까지나...

3월초에 튠업했고, 지난주에 딜러 오일갈러 갔더니 engine dog bone(엔진마운트??) crack 있어서 갈라고 했고 steering wheel 보닛 차체 아래쪽에 오일샌다고..파트 통쨰로 갈라고 하더라고요,,이거만 1500불이라고;;(부품 파트는 모르겠어요.)

핸들 움직일때 잘 컨트롤 안될거라고 하더라고요.

계속 탈 거라면 둘다 꼭 교체되어야 하는건가요? 비용이 너무 비싸서 가능하면 안고치고 타다가 적당한 매물이 나오면 갈아타는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윗   글
 Resurfacing 이후....소리
아랫글
 엔진오일을 항상 다 빼고 갈아야 되나요? 아니면 그냥 보충만 해줘도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