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오자마자 학기 전에 런던이나 다른 지역으로 여행을 가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오늘이 온지 일주일된 날이고, 아직 아무데도 못 갔어요.
일주일 런던을 가고 싶어서 모아놓은 돈을 결국 쇼핑으로 다 쓰고 있습니다.
저는 영국에서 TOPSHOP을 제일 많이 이용하고 그다음 Mark&Spenser, H&M, Forever 21을 이용합니다. 이중에서 TOPSHOP의 10%할인, H&M 10-20%할인, Forever 21 10-30%할인...을 해줍니다.
사이트 주소 https://www.myunidays.com/
아래가 사이트 화면입니다.

보면 배너로 H&M 20% 할인, TOPSHOP 10% 할인이 나와있습니다.
아마 학생할인할 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Account 들어가서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데, 학생인증을 하기 위해 이름, 학교 이름, 과 등을 입력한 후 학교 포털사이트로 연결되어 로그인 하면 학생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TOPSHOP에서 사고 싶다면

TOPSHOP의 경우 온라인, 매장 구매 모두 10%할인을 해줍니다.
온라인에서 쇼핑하고 싶다면 Redeem Online을 누릅니다.

Reveal Code를 누르면 자신의 할인코드가 나옵니다. 나중에 물건을 살 때 할인 방법에 이 코드를 입력하면 10%가 할인됩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들이 거의 다 이 사이트에 있어서, 가끔 할인율을 보고 쏠쏠하게 쇼핑하기 좋은 것 같아요.
영국에 와서 다양한 지역의 풍경, 음식에 대해 쓰고 싶은데... 일주일 간 영국의 쇼핑에 대해서만 썼네요. 내일은 학교에서 티파티도 있고,,, 다음주는 특히 수업도 있고 이벤트가 있어서 좀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