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
  • 인강
  • 학원
[미국 초보자의 미국 여행 도전기] 여행 2일차 “헐리우드 와 인앤아웃버거”
킁킁이 | 2015.07.14 | 조회 2314






[미국 초보자의 미국 여행 도전기] 여행 2일차 헐리우드 HOLLYWOOD”

안녕하세요! 킁킁이입니다 :D 다들 한국에서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LA California에 있답니다~ 날씨가 아주좋아요! 한국과 다르게 습하지 않아서 모기랑 파리가 없네요! 하지만 선크림, 선글라스 없이는 절대 돌아다닐 수 없는 날씨랍니당 !

느긋하게 아침을 시작하니 숙소의 멍뭉이가ㅎㅎㅎㅎㅎ

멍뭉이도 더운 날씨.

오늘은 근처 역까지 걸어간후에 헐리우드를 가기로 했습니다.

걸어간 역은 Wilshire/Normandi 역입니다. LA의 교통수단은 출퇴근용이라 사실 한국보다 이용하기 불편하지만, 그래도 지하철은 제시간에 오고 시원시원해서 좋습니다 :D

헐리우드는 Hollywood/Highland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입니다.

헐리우드는 지하철로 찾아가기 정말 좋은곳이에요!

역까지 걸어가는 길에 한인타운 풍경

처음보는 미국의 주차요금 계산기

지하철역에서도 TAP카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Daypass 로 충전완료! (가격은 7달러)

지하철만 바로 온다면 2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헐리우드

헐리우드의 상징 스타들의 이름이 새겨진 도보.

아름다운 헐리우드.

저어 멀리 산에 뭐가 있을까요!?

화아아악대! 확대하면 헐리우드가 보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분수가 어린애들한테 인기만점.

다양한 스타들을 분장하고 사진을 찍어준다. 한장에 5달러.

영화 미니언즈 7 10일 개봉해서 미니언즈 인기가 상당합니당

미니언즈 말고도, 겨울왕국의 엘사, 인어공주, 백설공주, 찰리채플린, 마이클잭슨, 헐크, 베트맨, 캣우먼, 스펀지밥 등등 다양한 캐릭터 분장을 하고 사진을 찍자고 해요. 굉장히 적극적으로 사진을 찍자고 하는데 ㅎㅎㅎ 저는 5달러는 너무 비싼 것 같아서 안 찍었어요. 의외로 찍는 사람이 많아요!

그런데 잘못하면 사진 찍을 때 다른 캐릭터들이 달려와서(?) 한 장에 여러 캐릭터들이 나오면 서로 다 돈을 달라고 한다고 해요 ㅎㅎㅎ 실제로 숙소에서 만난 친구가 그렇게 20달러를 뜯겨(?)서 왔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암튼 재미있는 곳입니다. ^^

앵무새를 구경하는 아이들 ㅎㅎㅎ

기라델리 Ghiradelli 초콜릿 가게를 만나서 들어가 봤어요. 미국 여행 기념품으로도 정말 많이 구매해 간다는 기라델리! 고객들에게 무료로 초콜릿 시식을 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D

당충전해서 기뻤어요 ㅎㅎㅎ 기라델리 초콜릿은 약간 비싼편이지만 맛은 진하고~포장도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 좋아요!

헐리우드 근처에는 관광객을 위한 쇼핑센터가 엄청 많아요. 일단 기념품 점은 스트릿 양옆으로 상당히 많고, 대게 캐릭터 컵, 인형, 열쇠고리, , 등등 기념이 될만한것들을 판매해요. 가격은 그냥 기념품 가격정도…? ㅎㅎㅎ 별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구경하기 좋습니다!

열심히 구경을 마치고 찾아간 IN N OUT 햄버거 hollywood

사람이 정말 많아요. 현지인들한테 정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관광객 반, 현지인 반.

찾아간 시간이 3시가 넘어서 lunch시간도 아니었는데 발 디딜틈이 없을 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콤보1으로 주문! 더블더블버거, 미디움사이즈 음료수, 그리고 감자!

IN N OUT 햄버거는 일단 감자가 짜지않고, 감자의 함유량이 더 높아서 퍼석퍼석하게 식감이 좋고 맛있당. 맥도날드 감자튀김이 약간 흐느적거리는 느낌이라면, IN N OUT 햄버거의 감튀는 더 식감이 살아있고 모양도 살아있어요.

IN N OUT 햄버거는 일단 고기의 함량이 높은듯해서 정말 배가부르더라구요. 2/3정도 밖에 못 먹은것 같아요. 맥도날드보다는 훨씬 맛있고, 맥도날드 버거가 정말 정크푸드구나~ 하고 느껴질 정도로 맛은 훌륭합니다! 살짝 느끼해서 할라피뇨도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매워영!!!!!꺄ㅑㅑㅑㅑ

그래서 루트비어에 레몬을 띄어왔는데, 루트비어는 제 입에 안맞더라구요.

까스활명수에 탄산과 설탕을 넣은 맛입니다.;;;;;;

하하하하핳 경험이죠 다!하핳하하(다신 안먹어야징)

IN N OUT 햄버거는 버거도 맛있지만, 감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감자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여행 2일차를 마쳤습니당 ㅎㅎㅎㅎ

헐리우드는 사실 2시간정도면 다 본다고, 볼것 없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쇼핑센터를 구경하니까 시간이 훅- 가더라구요 저희는 4시간정도 봤습니다!

남자분들이라면 좀더 빨리 볼 것 같아요 ㅎㅎ

사진찍기도 좋고, 볼게 많아서 정말 좋고, 재미있어요^^ 정말 여행온 느낌이 든답니다.

헐리우드를 갔다가 시간이 남으시면, 맬로스트릿 Melrose 스트릿도 가보세요! 헐리우드에서 4블럭 정도 가면 있는데 , 사실 저희는 찾기가 힘들어서 버스를탔어요ㅎㅎㅎㅎ

한국의 경리단길? 가로수길? 이런느낌이에요.

디자인가구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느낌있는 카페와, 칵테일바, 레스토랑이 있어요.

트랜디하고, 또 핑크 핫도그라고 한자리에서 70년 넘게 장사한 유명한 핫도그 전문점이 있는데

줄이 저어어엉말 깁니다! ㅎㅎㅎ 맛은 그냥 핫도그라는데 ㅎㅎㅎㅎ 오래되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의 여행기는 여기서 마칠께요! 다음에 만나용 앙녕!!

윗   글
 ● 아드리아해의 진주 : 두브로브니크#226 배를 타야 들어갈 수 있는 해변.
아랫글
 Lilloise의 일상 - 아름답고 평화로운 도시, 포르투 여행기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