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California 여행) 바다의 도시 샌프란시스코! 파머스 마켓 가는길
솔솔이 | 2015.03.24 | 조회 2310

12월 24일 ~ 12월 28일 (5일) LA

12월 29일 ~ 1월 1일 (4일) 라스베가스

1월 2일 ~ 1월 5일(4일) 샌프란시스코

1월 6일 ~ 1월 9일(4일) 샌디에고

12.24 수 LA 1일차 - 헐리우드거리 - ucla - 인앤아웃버거 - 그로브몰 야경구경

12.25 목 LA 2일차 - 비버리힐즈 - 산타모니카 - 코리아타운에서 장보기 - 크리스마스파티

12.26 금 LA 3일차 - 유니버셜스튜디오 - 코리아타운 돈까스 & 빙수

12.27 토 LA 4일차 - 디즈니랜드 - 노래방가려다 실패 - 육회 ^ㅁ^

12.28 일 LA 5일차 - LA 다운타운 구경 - 재팬타운 - 게티센터 - LA최고 맛집 길목고기 - 그리피스 천문대 야경구경


12.29 월 라스베가스 1일차: LA-라스베가스 이동 - 서커스서커스 호텔 구경 - 프리몬트 스트릿 구경 - 라스베가스 스트립 구경

12.30 화 라스베가스 2일차: 그랜드 캐년 투어 - m&m월드 & 코카콜라 스토어 구경 - 라스베가스 야경 구경

12.31 수 라스베가스 3일차: 아리아 호텔 이동&호텔구경 - 아리아 호텔 부페에서 브런치 - 시티명품센터 구경 - 벨라지오 분수쇼 - New year's Eve party!! - Fireworks on New year's Eve !!!!!!!! - 카드도박 체험 - 술술술

1.1 목 라스베가스 4일차: 데스밸리 투어 - 점심식사 - 골든너겟 호텔 구경 - 그레이하운드 버스 탑승(라스베가스 - 샌프란시스코)

1.2 금 샌프란시스코 1일차: 샌프란도착&짐풀기 - 산왕반점 - 재팬타운 구경 - macy's&유니온스퀘어 구경
1.3 토 샌프란시스코 2일차: 파머스마켓 - 피셔맨스 워프 - 클램차우더 - 기라델리 - 아울렛 쇼핑 - 파스타 저녁

샌프란 시스코 2일차 : 파머스마켓 가는길





안녕하세요 솔솔입니다.
어서 이 글들을 끝내고 싶어요..
루트 적는데 기억이 안나서 한참동안 생각했네요.. ㅋㅋㅋㅋ ㅠㅠ


우리가 오늘 할 가장 큰 일정은 파머스마켓 가는것, 그리고 아울렛 쇼핑이었어요.
제가 미국브랜드 여기서 사는거 특히 아울렛에서 사는거 개이득이란 말을 하도 많이하니까 쇼핑을 꼭 가자고 벼르고 벼러서 ㅋㅋㅋ
이날 갔답니다. 그것도 바다건너 ㅋㅋㅋ 나중에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무튼 아침 일정부터 시작할게요 ㅋㅋ




파머스 마켓은 매주 화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만 열리기 때문에 우리는 아침부터 나왔답니다.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간다면 늦잠 좀 자도 되지만 우리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어서 (걸어서 30분정도?)

걸어가면서 가는길에 샌프란시스코 풍경도 구경하기로 했어요.









흔한 샌프란시스코 트램 풍경.


사람이 정말 많죠!!
텅텅 비었던 la 버스랑은 다름 ㅋㅋ 그만큼 대중교통이 la보다 잘되어있고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거에요.




아침 9시정도에 출발했던거 같은데 도로는 활기차더라구요.
이 꽉찬 트램 뿐만아니라 차들도 많고 관광객들로 북적이고 ~





가는길에 스쿨버스도 봤는데 동ㅇ화책에 나온 미국 스쿨버스 디자인이랑 똑같이 생겨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너무 순간이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ㅠㅠ


여러분 미국 스쿨버스는 트럭이랑 사고나면 트럭을 아작낼정도로 튼튼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차들중에서 랭킹 1위가고 불릴정도로 엄청 튼튼하고 세대요.

우리나라도 이런것좀 본받아야함... 사실 그 전에 스쿨버스가 없긴 하지만 ㅋㅋㅋㅋ

















사실 여기를 들리려고 지름길로 안가고 돌아서 갔는데
20분동안 네이버와 구글링을 해도 여기 이름을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하 답답 ㅠㅠㅠㅠ

보이는 사진은 저희가 구경하고자 했던 센터 앞에 있었던 교회였을거에요 아마.

센터엔 박물관도 있고 미술관도 있고 했는데 이름이 기억안나요... 답답하네요 ㅠㅠ

이래서 일을 미루면 안되나봐요. 이제 더이상 기억이 안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초록색인 잔디는 처음봐서 사진엄청 찍고 동영상 찍고 ㅋㅋㅋ

햇살도 너무 눈부실정도로 날씨가 좋았던 날이어서 기분 좋았어요.
우리 말고 이곳에는 비둘기들도 아끼는 장소인지 비둘기가 참 많았는데 친구가 그 요상한 비둘기 날개짓 하는 포즈로 비둘기를 쫓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


분명 가이드북 설명도 봤던거 같은데 ㅠㅠ
샌프란 여행가보신 분중에서 여기 사진 이름 아시는 분 있음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ㅠ 답답해주겠음 지금 ㅠㅠ












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한 대학건물
골든게이트 유니버시티

누가 샌프란시스코 아닐까봐 이름이 금문교 대학 ㅋㅋㅋㅋ
번역해보니까 이름이 너무 웃겨서 찍었었어요 ㅋㅋㅋㅋ






깃발들마다 골든게이트라고 써있는게 어찌나 웃기던지 ㅋㅋㅋ
근데 지금생각해보면 별로 안웃긴거 같기도 해요.
그땐 왜이렇게 웃었는지 지금은 모를... ㅋㅋㅋㅋ

낙엽 굴러가는 것만으로도 웃었던 소녀감성이 그땐 남아있었나보네요 ㅎ.ㅎ









이곳은 바다 마로 근처!! 항구 근처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무지하게 많았고 토요일에다가 날씨도 좋으니 관광객 샌프란 주민들 모두 마실나온듯 ㅋㅋ 차도 막히고 길거리엔 사람들로 붐볐어요.

게다가 이 근처에 파머스 마켓이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사람 많은거에 짜증났다기 보다 이제야 파머스마켓에 도착하고 있구나! 하는 마음에 기뻤어요.









바다와

저~ 멀리보이는 다리 보이시나요?

빨간색이 아닌걸로 보아서 금문교는 아니고 베이브릿지에요 ㅋㅋ
베이브릿지는 금문교와 함께 샌프란 다리 투톱임 ㅎㅎ
우리는 이곳에서 야경을 보기위해 한번 더 방문한적이 있는데 정말 야경이 끝내줬었어요.

야경이야기도 해야되는데
정말 할얘기 많네요 ㅠㅠ

하 족쇄에요 이거...
캘포여행얘기 말고 학교얘기, 노는얘기 다 하고싶은데 이거땜에 못하고 있음 ㅠㅠ
근데 캘포 할얘기도 많음 ㅠㅠㅠ
애증의대상임










뽀샤시 효과를 준게 아니라 원본사진이 이래요.
이만큼 햇살이 눈부셨던 날이 이날이었어요.
바다가 반짝거릴 정도로.

항구의 도시 샌프란에선 너무나도 쉽게 이 멋진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데
그게 참 부럽고 낭만적이더라구요.


바다도 서해안처럼 더러운 바다가 아니라 깨끗해서 ㅠㅠ
제가사는 곳에선 바다가 없어서 (오하이오) 바다만 보면 저는 항상 가슴이 설렜던듯 해요.







멋진 다리 감상도 바다감상도 뒤로하고 우린 어서 파머스 마켓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왜냐면 사진찍고 구경하고 하다보니까 30분 걸릴 거리를 1시간 넘게 허비하고 있어서 좀 지친상태였거든요 ㅋㅋㅋ ㅠㅠ



이제 좀만 더 가면 파머스 마켓이 보일겁니다 !!

윗   글
 BMW California 여행) 바다의 도시 샌프란시스코! 파머스 마켓 구경기!!
아랫글
 BMW California 여행) 샌프란 도심엿보기 - 재팬타운 & Macy's & 주변 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