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촌일기) 42. 미국 최대 최애의 스포츠 경기 SUPER BOWL !!!! 2
솔솔이 | 2015.02.05 | 조회 1398
안녕하세요 솔솔입니다 !

저번글에 많은 관심을보여주셔서 감사해요 !
슈퍼볼에 이렇게 관심이 많으신지 몰랐어요 ㅋㅋㅋ

저도 최대한 잘 설명하고 알려드리고 싶지만 저도 잘모르는게 풋볼이기때문에...선수이야기는 ㅠㅠㅠ
하지만 제가 경험한것, 그리고 하프타임쇼이야기는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당 ^.^



과제를 하다 중간에 제가 친구네에 갔을때는 이미 2쿼터에 진입했을때였어요.




제 멘토는 멕시칸계 미국인이라서 그런지 국제학생 친구들이랑 어울리는데
오늘 이 친구네 집 오니까 국제협력처 프로그온줄 ㅋㅋ 여기서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국제학생들 얼굴들을 모두 만났어요 ㅎㅎ
근데 다들 풋볼경기에 집중하고 있어서 저도 일단 남은 구석자리에 앉았답니다.








귀여운친구들 ! :)




이 조그마한 티비에 조그마한 거실에 열명이 넘는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경기를 관람했어요.

역시 이 집도 슈퍼볼 파티분위기여서 집주인 제 멘토는 요리하느라 바쁘더라구요.
메뉴는 수제햄버거 !
접시에보이는게 햄버거와 감자튀김인데 먹고 경기보느라 제대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ㅠㅠ









하지만 요리사진은 이 친구 부탁으로 물먹으러가다가 찍었어요 ㅋㅋ
이 친구이름은 빅토리아에요 ! 해외를 한번도 여행안가봤지만 다양한 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
한국의 우리학교에도 국제학생-현지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멘토링 프로그램이랑 취지는 똑같아요 ! 한달에 한번은 행사차 같이 어울리는데 착한친구랍니다.

햄버거 패티 만드는건 떡갈비만드는거랑 똑같더라구요. 햄버거 고기패티만 저렇게 빚어서 튀기고 나머지 치즈, 양상추, 빵들 같은 재료는 그냥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거니까 ㅋㅋ 의외로 쉽더라구요. 그냥 샌드위치 만드는 방식 !







이건 생일인 친구 엄마가 찍은 사진 !
제 멘토랑 룸메랑 같이사는 아파트인데 룸메 생일이 2주 뒤래요.
근데 슈퍼볼 경기도 있고 요리해서 파티하니까 멘토룸메 엄마가 요리도 도와주고 딸도 보고 미리 생일 축하도 해줄겸 놀러왔어요.
생일축하는 룸메만 모르고있었던 사실이지만 ㅋㅋ







와서 햄버거 먹고 친구들이랑 좀 대화나누고 미국친구한테 풋볼 룰 듣고나니까 이미 하프타임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광고삼매경 !

근데 그다음에 바로 슈퍼볼의 또다른 재미인 하프타임쇼 ! 가 있었어요 !
늦게왔지만 하프타임쇼 전에 온건 정말 잘한 선택 중 하나인듯 ㅋㅋ



전 글에서 말했다시피 하프타임쇼는
4쿼터로이루어진 풋볼경기에서 2쿼터 끝나고 20분간의 휴식기간에 펼쳐지는 쇼인데요.
올해는 미국에서도, 세계에서도 유명한 팝가수 ! 케이티 페리였답니다.

이건 정말 말로 설명할수 없어요.
일단 밑에 영상 보시죠 !!






roar, teenage dream, dark horse, fire work, i kissed girl, work kit... 진짜 한국 분들도 한번쯤은 들어봤을법한 유명한 히트곡들이라 그런지 그냥 신나더라구요 ㅋㅋ
아는노래에다가 볼거리도 화려하니까.. 더욱이나 노래를 따라부를 줄 아는 친구들이랑 같이봐서 더 신났어요 ㅋㅋ
조그만 방에서 조그만 화면에 낑겨보았지만 그만의 재미가 있었습니당 ㅋㅋ


원래 케이티 페리는 라이브 못하는 가수로 유명하긴 한데 이번엔 그냥저냥 괜찮았던거 같아요 케이티 라이브 치곤..ㅋㅋ

무엇보다 볼거리가 너무 화려하니까 정말 티비여도 보는맛이 나더라구요. 정말 자본주의가 뭔지를 보여주는 공연같았어요 ㅋㅋ
fire work때는 진짜 불꽃놀이 팡팡 터지고! 미씨엘리엇, 레니크레비츠 같은 한때 이름을 날렸던 유명가수도 함께하니 더 즐거웠던듯 ㅎㅎ







각 곡마다 곡에맞는 독특한 테마가 있는 무대로 모두 인상깊은 무대들을 보여주었지만 역시 가장 주목을 받았던건

















DANCING SHARK!!!!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이건 동영상으로 보셔야하는데 노래에 맞춰서 입모양도 같이 움직이며 따라 노래를 불렀답니다 ㅋㅋㅋ

역시 보면서도, 경기끝나고도 이 춤추는 상어는 친구들이 많이 이야기하더라구요





역시 페북에도 많이들 이야기했는데 몇개 가져와봤어요 ㅋㅋ







댄싱샤크와 함게한 슈퍼볼 ㅋㅋㅋ








어떤친구는 케이티 페리 하프타임 쇼 관람한 날을 중요사건으로 추가하기도 하고 ㅋㅋㅋ










하프타임쇼는 매년 최대 최고의 공연을 보여주는 쇼중 하나라서
각 해마다 하프타임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그래서 최근 몇년걸 한번 가져와봤어요 !






2014 브루노마스



가창력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브루노 마스ㅠㅠ 우리나라에선 전현무 닮은꼴로도 전에 한번 화제된적이 있다던데 ㅋㅋㅋㅋ
케이티 페리봤을 때 우와 했는데 브루노마스 라이브 보고 케이티페리 보니까 ...ㅋㅋㅋㅋㅋㅋ
역시 케이티 페리도 비주얼 팝가수인거같아요.














2013 비욘세





2012 마돈나





2011 블랙아이드 피스





여러분은 어떤 가수가 가장 맘에드나요?
전 제기준으로 마돈나가 정말 카리스마있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생각하는데 ㅋㅋㅋ
정말 각 가수들마다 매력이 있는거같아요.
미국사람들한텐 콘서트 안가고 풋볼경기 가도 정말 다보는걸듯..
부러워요ㅠㅠㅠ



















하프타임쇼가 끝나고도 3쿼터까지는 뉴잉글랜드가 아닌 시애틀이 이기고 있었어요. 24-14로 시애틀이 이기고 있었고 저와 함께 있었던 친구들중 1명 빼곤 모두 시애틀 팬이어서 완전 축제분위기였습니다 ㅋㅋ 이유는 모르겠는데 오하이오애들은 시애틀은 많이 응원하더라구요.
전 근데 뉴잉글랜드 응원했음 ㅋㅋㅋ 원래 마이너를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ㅋㅋ

근데 왠일! 4쿼터에 뉴잉글랜드에서 터치 다운이 나오면서 21-24로 추격하고 경기 종료 단지 2분만에 승부가 뒤집어져 28-21로 뉴잉글랜드가 역전했어요 !

시애틀이 30초를 남기고 반격했지만 20초 전 뉴잉글랜드에서 가로채기에 성공해 다시 공격권을 되찾고 승리 !!!!


이렇게 말로하니까 엄청 재미없어보이는데 이건 꼭봐야되요ㅠㅠ 진짜 한편의 드라마가 따로없었습니다ㅋㅋㅋ


전 보는 재미가 쏠쏠했지만 거실분위기는 난리 초상판...








이 검은티 입은 사우디 친구 제하드 빼고 다 시애틀편이었거든요 ㅋㅋㅋ 일어나서 완전 벽을치고 슬퍼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있어서 남은글은 좀있다 마저 올리겠습니당

윗   글
 ●일생의 한번은 이탈리아를 만나라[밀란]#84 파리의 개선문? 밀라노에는 평화의 문 !
아랫글
 깡촌일기) 41. 미국 최대 최애의 스포츠 경기 SUPER BOW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