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면허증을 잃어버리고 한국에서 운전하다 경찰이 적발했습니다..
mari | 2013.03.25 | 조회 1555

미국면허증을 잃어버리고 한국에서 운전하다 경찰이 적발했습니다..

벌금이 195만원 나왔는데 너무 속상해서 재판청구(재판을 다시 해달라는 청구)를 해놔서 1달안에 재판이 있을 예정인데요

만약 또 195만원 벌금으로 판결나면 안내고 버팅기다 경찰한테 지나가다 적발되면(그럴리는 없겠지만 ㅜㅠ) 수배중이어서 감방을 간데요..재판 전에 물에뜬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1.다니던 대학 Int'l student center에 나의 social security card번호를 물어보아 DMV에 전화건다.

(social security card번호도 기억이 안납니다 ㅜㅠ)

2.DMV에 나에게 운전면허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해 줄 수 있는 서류를 이메일로(ㅜㅠ) 받는다.-가능할까요?

3.재판에 운전면허가 있었다는 입증서류를 제출해서 큰 벌금을 안내도록 한다.

오죽하면 미국 California, garden grove가서 다시 면허를 따서 오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유효기간이 지난것같아요 ㅜㅠ)아는 사람도 없는데 누가 재워 줄 사람 없나요..? 방세는 내겠습니다..한국오시면 제가 도움이 될수 있는건 도와드리겠습니다.저는 현재 비행기표 예약발권을 학원에서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여행사에 취업하면 비행기표를 싸게 발권해드릴 수 있도록 하는 것 도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이태원에서 clearlight12@naver.com

윗   글
 시애틀에 볼만한곳.. ?
아랫글
 운전면허증 소포 다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