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 이베이 전문가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ㅜ.ㅜ
제이 | 2013.02.21 | 조회 926

저도 나름 250개가 넘는 피드백이 있어서 괜찮다 했는데, 도통 모르는 일이 생겨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잘 써오던 맥 프로를 팔려고 이베이에 올려놓았습니다.

Buy it now 로 1590불에 쉬핑 59불에 Make a best offer까지 해서 올려놓았는데,

올려놓은지 두시간즈음 후에, 한 사람이 연락이 오더군요..

그 바이어는 피드백이 400개가 넘습니다.. 그리고 자기 사이트도 갖고 있더군요..

우선 그 사람이 메시지를 보내서는, (의역입니다 쪽지 내용을 대화로 바꿔봤습니다. )

그 사람: 팩킹 잘 해주실 수 있으세요? 맥프로 오리지날 박스에 스티로폼 들어있나요?

나: 네, 스티로폼도 들어있고, 오리지날 박스라 쉬핑할 때 문제 없습니다.

그 사람: 네, 다행이군요.. 제가 디자인일을 하는데, 이번 주에 맥프로 두대가 다 뻑나가서 하나 사려고요..

얼마전 주문한건, 오면서 완전히 박스가 박살이 나고 고장난채로 와서 걱정 되서 그랬습니다.

나: 네, 그러셨어요??

그 사람: 근데, 혹시 제 UPS account로 overnight으로 해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 (여기서 뭔가 직감이 팍!! 옴)

나: 그건 좀 힘들겠네요.. 왜냐면 Seller protection이 적용이 안되거든요.. 죄송합니다..

그 사람: 괜찮습니다.. 그럼, 바로 지금 구매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5분도 안되서 즉구를 해버리더군요..

400이 넘는 피드백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 별 의심을 하지 않았지만, 뭔가 이상하더군요..

1. 왜 자기 UPS account로 overnight 해서 보내달라고 했을까요??

2. 왜 Make a best offer가 있는데, 그냥 1600불이 넘는 돈을 그냥 페이하고 사버렸을까요?

3. 피드백이 400이 넘지만, 대부분 5불 미만짜리입니다...

이거 가짜 스캠일까요??? 아니면 진짜일까요??? 이거 보냈는데, 이 사람이 dispute 열어버리면,

전 * 되는겁니다..ㅜ.ㅜ

여러분들의 고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이 사람 진짜일까요?? 가짜일까요??

윗   글
 미결제액이 있을때 미국입국시 거절당할까요?
아랫글
 체크를 받았는데 제이름이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