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문제.. 도와주세용 ㅠㅠ
도와주세여 | 2013.01.10 | 조회 386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 12월에 졸업을하고

은행을 클로즈하면서 다른주에 살고있는 제 동생에게 제 잔고($9000.00)의 돈을 보내려구하니깐 제 신분증 날짜가 만기가되어 돈을 못보낸다고 그러더라구요.

먼저 저는 한국 돌아가는 비행기가 21일이라 시간도 없고 뱅크고 클로즈하지못한 채 온라인 뱅킹 safe pass 라는걸 이용해서 동생에게 돈을 보냈습니다. (12월20일날 보냈음) safe pass는 24시간동안 $3000 보낼 수 있다구 하여서 먼저 1000불을 20날 보냈습니다. safe pass는 동생이 14일안에 수락을 눌러야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4일안에 돈을 받지않으면 돈 보내는 것이 취소가 되용.

그리구 21일날 저는 예정대로 한국가는 비행기를 탔어요. 그런데 제 비행기가 연착이되는 바람에 22일에 시애틀 호텔에 하루 머물게 되었고, 괜히 불안한 마음에 씨애틀 뱅크로 직접 찾아가서 나머지 $8000불을 동생 어카운트로 보내고(신분증으로 여권을 이용함), 은행도 클로즈하구 왔어요. 그 사람은 지금 제가 클로즈해도 돈이 보내지는 과정이라 동생이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은행을 클로즈했습니다.

문제는 제 동생이 돈을 받으려고 수락을 할라고 보니 수락버튼이 어딨는지 몰라서 은행에 직접 찾아갔습니다. 찾아갔지만 그 은행원들이 사람이 많아서 다음날 다시오라. 니 누나가 직접와야한다. 내일와보아라. 이런식으로 미루다 14일이 지나버려 제가 은행에 전화를 했더니, 제 뱅크가 클로즈되어도 돈이 다시 제 계좌로 들어온다구 그랬습니다. 그래서 저는 뱅크오브아메리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 하려구하자 제 비밀번호가 익스파이어되었다며 전화를 해야 한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했어요...

저인지 확인하려고 제 생년월일과 주소를 묻더라구요... 저 유학생활하면서 이사 딱 두번해서 주소는 바뀐적 딱 한번 있을뿐인대.. 제가 말한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다며 제 어카운트를 확인할 수 없다구 그러드라구요..ㅠㅠ 저보고 주소를 무조건 기억하래요.... 나참.. 도대체 무슨주소냐 내가 살았던 주소냐 은행주소말하는 거냐 물어도 말해줄 수 없다고 할 뿐이구....

$1000불이 작은 돈도 아니고, 제가 미국에 갈 수 있는 입장도 아니라서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도와주세용 무슨 좋은 방법 없을까요?

아 그리구 제가 2년뒤에 동생이 졸업하면 미국에 방문할 예정인대 그 때 가서 돈을 찾으면 찾을 수 있을까요....?

한국은 1년정도 은행에 돈 그냥 내버려두면 국고로 들어간다구 하더라구용..

횡설수설 적어서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네요ㅠㅠ 죄송합니다

윗   글
 시카고 힐리오 핸드폰 개통하려고 하는데 어디서해야되는지 아시는분!! 급
아랫글
 학교보험 waive 조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