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도움이 시급합니다(미국교통관련)
법의철퇴 | 2019.01.08 | 조회 679

안녕하세요 현재 미네소타주에서 대학을 다니고 있는 학생이구요 이제 한학기 보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얼마전 새벽에 아는동생 공항에 데려다 주는 길에 65존에서 96으로 과속해서 경찰한테 붙잡히고 citation을 받았구요 현재 재판도 3월에 잡혀있는 상황입니다. 중요한것은 제가 과속만 걸린게 아니라 reckless driving도 추가로 걸린것인데요. 물론 과속한거에 대해서는 깊이 반성을 하고 있고 저의 잘못을 인정하는 부분이나, reckless driving 같은 경우는 받아들이기가 힘듭니다. 음주는 하지도 않았구 잡힌 시간이 새벽3시경이구 주변에 차들도 하나도 없는 도로라 과속을 했는데 너무 과한 처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듭니다. (어떤분은 30마일이상을 과속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reckless driving이 붙는다고 하는데 제 주변친구들은 그렇지가 않아서요.)


일단은 궁금한 내용응 이와 같습니다.

1. reckless driving 같은경우에는 경범죄에 속하던데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건가요? (어떤사람은 법원에 그냥 출두해서 인정하고 벌금을 받는게 깔끔하다고 해서요)

2. 졸업한 이후에 취업이나 이민을 생각하고 있는데 거기에 대해서 많이 영향이 있을까요? 

3. 비자를 다시 받을때 문제가 되나요? 

4.제가 운전할때 국제면허로 운전을 했는데 이것때문에 더크게 문제가 되는건가요? 



일단 이렇게 불편한주제에 글을 올려서 죄송스럽구요. 어떻게 어디에 물어볼 사람이 마땅히 없네요. 좋은 의견 구합니다. 

해커스중국어 전 강좌 평생 수강+2만원 추가 할인까지 받기 > 바로가기

윗   글
 제발도와주세요.. 미국 간장게장 맛있는곳
아랫글
 제가 보상을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