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NY 제출 고등학교 성적증명서요..
ㅇㅇ | 2012.10.02 | 조회 543

한국에서 영어로 발행해주길래+학교장 도장도 찍어주길래, 공증이 필요없는거라고 해서

그대로 동봉해서 입학원서를 보냈습니다. 기한맞춰서요..

그리고 1~6지망 써서 보냈는데 6지망 학교에서는 허가 메일이 왔고 , 그래서 6지망 슬프다...하면서

오늘 CUNY포탈에 접속을 했더니, 고등학교 성적증명서가 완전하지 못하다고(does not include a transcript of your
high school record. ) 라고 뜨네요...;

시민권자인데 한국에서 학교를 졸업했고, 그래서 영어로 된걸 보냈는데; 뭐가 문젠지 모르겠네요

학교에서 대학에 직접 보내야하는건가요? 그런소린 못들은것같은데....?

포탈에 저렇게 뜨는데 입학허가 메일은 와있고...이건 뭐지.....멘붕..

그리고 허가 메일 왔는데 그럼 당 CC 홈페이지에서 CUNY아이디로 로긴하고

등록금 내야하는건가요? 만일 위에 고등학교 성적증명서가 문제면 ..... 다시 CUNY입학처에 메일을 보내야하는데 ㅠㅜ

하나 더, 1~6지망 써냈는데, 원래 한군데서만 연락이 오는거지요? 성적증명서 문제로 다른데서

처리가 막혔다면 ㅠㅜ ....1지망 가고싶었는데 서류 내면 허가 ...안나겟죠....?ㅠㅜ

전화만큼은 부담스러워서 메일로 끝내고싶은데, 생각만큼 ㅎㅎㅎ 쉽지않네요 ㅠㅜ...

7/9(목)&7/21(화)★텝스 문법 실전 문제풀이특강 바로가기

윗   글
 교수 컨택 할 때에..
아랫글
 uc계열 이콘 편입 도와주3333!!!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