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받고 학위주다 걸린 대학?
카나리워프 | 2012.09.29 | 조회 2227

다음 각각의 질문에 대한 정답은 각각 어느 학교 일까요?

Barrel Run이라는 매년 연례 전통 행사가 학생들 술먹고 무리지어 뛰어다니면서 길건너 이웃학교 기물 부수면서 다른 학교가 한 것처럼 꾸미는 훌리짓 하고 다른 학교가 훌리한척 꾸미는 게 전통인 학교?

2005년에도 연례 술먹고 다른 학교 훌리하는 행사로 이웃학교 영문과 건물 완전 파손하고, 오리발 내밀다가 언론에 어느 학교가 한 것인지 밝혀 지면서 욕먹은 학교?

언론의 2차 취재에서 그 학교 학장인 Rick Tainer까지 학생과 같이 술마시고 이웃학교 훌리짓하는 걸 부추기는 사진 나오면서 학장 퇴진된 학교?

경제,정치학 중심의 영국 학교라는 데 최근 학부 오퍼로 입결보면 경제,정치학도 영국 5위안에 못 넣는 학교?

세계 유일하게 계량경제 전공을 경제학전공중 따로 뽑는데 계량경제는 뛰어나지만 나머지 경제학분야는 그저그런 학교?

오퍼는 낮아서 AAB도 들어가는데 여러과목듣는 걸 좋아해서 B여러개로 UCAS 평균 타리프만 높게 나오는 학교?

소규모 학교라서 비인기 학과 없어서 전체 평균만 높게 나오는 학교?

세계대학 순위 낮은 건 문과만 있어서라는데 프랑스 초소형 문과 그랑제꼴들도 이 학교보다는 순위 높게 나오는 학교?

경제,정치학 중심의 영국 학교라는 데 정작 영국에서는 수상 한명도 배출 못했고 경제분야 지도자도 한명도 못 배출 했지만 아프리카 등 제3세계 후진국 독재자는 여럿 배출한 독재자 배출 전문학교?

가다피 집안의 검은 돈 몰래 받고 박사학위 수여했다가 언론에 발각되어 학장 또 물러난 학교?


영국 언론들에 의해 Libyan School of Economics로 불려지고 정부 몰래 이 학교 교수들이 리비아 날라가서 가다피 정부 독재 지지하는 공무원 교육 실시한 게 밝혀진 학교?

작년 이학교에 대한 비리 특별 국회 조사 중간보고서에서 성적 엄청 미달되는 데도 입학 허가하고 수업관리 제대로 못하고 학위 수여 남발하는 등 15가지 실패에 대한 지적받고 학장이 이 모든 15가지 실패 인정한 학교?

교수가 모니터 그룹 컨설턴트랑 짜고 논문 대필해서 돈받고 박사학위 수여하다 언론에 발각된 학교?

그 국회 조사에서 영국 국회가 도덕적 윤리가 없는 실패한 학교라는 공식적 평가를 받고 도덕적 윤리 가치를 우선 세우고 총체적 계혁 요구를 받은 학교?

작년 이 학교 학생 200여명이 프랑스 알프스 가서 술먹고 나치 찬양 행사 벌이다 사회 물의 일으킨 학교? (완전 일본 대학생 200여명이 무주리조트와서 사께 마시고 일제침략 찬양행사한 꼴)

학부는 경제학은 뛰어나지만, 수 많은 학과가 입학자 오퍼수준이 안습인 학교?

계량경제외에는 대학원과정 지잡이라서 학점 인플레 시켜서 꼴찌도 3.5 주는 지잡 학부출신이라도 롤링이라서 일찍 11월에 입학원서 넣으면 합격시켜주고 첫학기 등록금 빨리 내도록 독촉하는 학교?

대학원의 경우 3,4월에 대학원 첫학기 등록금까지 낸 합격자들 수가 정원 넘어서 지원 마감되었다가 입학 사정 오래걸리는 옥캠,미국 학교들 4,5월 발표나면, 첫학기 등록금 날리면서까지 다른 학교 빠져나가는 학생들 많아서 다시 5,6월에 지원 받는 학과 여럿 생기는 학교?

최근 5년간 교수및 시설은 늘리지 않았지만 세부 전공 엄청 늘려서 한 학과에 수업 2,3개 달리 듣고 학위 이름 다른 유사학위 엄청 늘려서 교육의 질은 떨어지고 하위권 학과마저도 한 학과에 유사전공 13개까지 늘린 경우도 있는 등 학비 벌이위해 학위 장사하는 학교?

이학교 명성이 유명해진 건, 뛰어난 연구성과인데, 거의 대부분이 옥캠출신 이학교 교수들의 연구성과덕이고 이학교 출신중에는 거의 없다시피 한 옥캠 출신 교수들덕에 명성 쌓은 학교?

이학교 석사과정중 수많은 과정이 볼료냐 협정에 못미치는 수업량과 학업량으로 공식 석사학위 인정 못 받아서, 유럽내 박사 진학 및 기업 취업시 공식 학위 인정 못받는 학교?

학비는 영국에서 가장 비싼 학교중 하나인데 장학금은 가장 없는 학교중 하나인 학교?

영국애들 이학교 계량경제 학위외에는 별로 대학원 학위 인정 안해줘서 대학원 풀타임은 영국 지원자가 몇년째 한명도 없는 경우가 대부분인 학교?

이 햑교 대학원 과정 보면 거의 다 제3세계 최빈국 애들이고, 영국애들은 런던에서 일하면서 저녁 파트타임 하는 애들 말고는 거의 볼수 없는 학교?

그 수 많은 제 3세계 최빈국 애들이 대학원에 넘쳐나는데 이들에 대한 장학금은 가장 작은 학교중의 하나라서 아프리카등 제3세계 빈국의 가난한 천재보다는 부정부패 집안 자제들로 넘쳐나는 학교?

런던에 있음에도 대학원에 워낙 영국 출신 비율 낮아서 거의 영국출신 대학원에 풀타임 학위과정에 볼 수 없고, 중국,한국등 영어 시험 학원 다녀서 성적만 높게 만들었지 영어 대화가 전혀 안되는 애들 넘쳐나서 주변 다른 학교 대학원 출신들에 의해 London School of ELS (English Language School)이라고 놀림당하는 학교?

Safety School이라서 빠져나가는 숫자 엄청 많아서 합격율 높고, 등록율 낮아서 이들 절대 발표 안하고 지원자 대비 입학자로 입학율만 발표하는 학교?

해커스에서 이 학교 출신들이 훌리하고는 다른 학교가 훌리하는 척 역훌리 짓하는 학교?

해커스 영국방에서 훌리가 가장 많고 욕 가장 많이 듣는 학교?

지나가다, 고3, 음, 흠 등 영국방 최고의 악명 높은 훌리 모두를 숭배자로 두는 학교?

지나가다, 고3, 음, 흠등 이학교 숭배자들이 해커스 영국방에서 최근 일년넘게 여러 글 올리면서 이학교가 영국 상위권 다른 대학 다니는 척 (특히 임페리얼이나 UCL 학생인 척) 하면서 이학교 숭배하고 임페리얼,UCL,킹스,워릭,더럼,에딘버러,세인트앤드류스,브리스톨,요크,바스 뿐 아니라 옥스브리지 보다 높다고 설치고, 아이비리그, 시카고, 듀크, UC버클리보다 높다고 설쳐대는 학교?

놀라운 사실은 이 모든 질문의 정답이 같은 학교로 영국 언론들에 의해 요즘 Libyan School of Economics로 불려지는 학교라는 것임.

댓글 8

  • ?
    2012/05/05
    UCL?
  • LSE
    2012/05/05
    대박 이 모든걸 언제 어떻게 다 조사하시고 알게된건지. 리서치능력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LSE의 실체가 이렇군뇨.
  • ucsd
    2012/05/05
    UCSD도 누가 이렇게 하나 만들어줬음 좋겠다.
  • ....
    2012/05/05
    정성이 대단하오.
  • 어차피
    2012/05/05
    계량경제 아니면 어차피 별로인 학교인데.
  • 님 쫌 짱!
    2012/05/06
    님 쫌 짱이신듯!
  • 우와
    2012/05/06
    런던에 있는 학교인가요?

    여기 완전 우리나라 정치인들 다 연수 갔다왔나? 무슨 학교가 부정,부패,비리,훌리 천국이네요.
  • ㅎㅎ123
    2012/05/16
    LSE 거품은 유명하죠 학교 특성상 걍 먹고사는거지 그만한 명성에따른 뒷바침이 전혀 없다고생각됩니다

해커스 장학생 모집★총 4만불 지원! 바로가기

윗   글
 문과 경제학 경영학 정치,정책,국제학 법학
아랫글
 suny big 4랑 gene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