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절실) 새차산지 일주일.. 배터리 두번 방전됐어요. 차 반납해야할까요?
clay | 2013.08.25 | 조회 2253

닛산 알티마 2013년형을 지난주 목요일에 구입하고 만족하고 잘 타고 있었습니다.
어제 11시쯤 배터리가 방전돼서 전자키로 문도 안열리고 시동이 안걸려서 서비스센터 다녀왔는데 배터리는 outstanding하고 starter등도 상태좋다고 아마 제가 시동을 끌때 잘못해서 버튼을 두번 눌러서 악세사리를 켜놨을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젠 진짜 조심해서 더블체크하고 잤는데 오늘 아침 학교가려고 하니 키로 문은 열리고 불이랑 라디오도 켜지는데 시동이 드득 소리만 나다가 안켜지더라고요 ㅠㅠ 견인차 기다리는 사이에 점점 배터리가 닳아서 1시간 내에 불도 라디오도 안 켜지는 상태가 됐어요.

전 그냥 새 배터리로 교환하달라고 할까 했는데
견인하러 온 사람이 말해주기를 뭔가가 계속 배터리를 소모하고 있는거 같다고 뭔지는 아무도 모른다고 엄청 복잡하다더라고요..
그러면서 아직 1주일 밖에 안된 새차라면 take back하라며 30일 기한이 있다고 하던데...
뭔가 복잡한 문제라면 반납하고 싶어요. 사실 제 소셜넘버가 아직 안나와서 계약이 finalize되지 않았거든요
제 코사이너한테 아직 사인도 안받은 상태고요. 담주 소셜넘버 나오면 진행하기로 했는데....

이럴 때 진짜 반납가능한가요? 벌써 350마일 가량 탔는데 ㅜ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초짜 유학생에게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윗   글
 스피딩 티켓 대처방법!
아랫글
 Autozone 이나 pepboys 에서 부품 갈때 팁줘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