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원글님 제발 읽고 답변 부탁드려요..
대한사람대한으로 | 2009.02.04 | 조회 770

저는 학생입니다.

그냥 답답해서 몇 자 끄적입니다. 미국에 계시는 거 맞으시죠?? 왜 미국에 돈 퍼주면서 미국에 머물러 계시나요?? 학비 내세요?? 택스 내세요?? 가끔 외식도 하시나요?? 한국의 선진 영어학원교육 시스템을 뒤로 하시고 왜 여기까지 오셔서 공부하시나요?? 왜 돈 벌어서 미국에서 음식 사드시고 택스내고 계시나요?? 한국으로 전액 송금하셔서 한국에 택스내시고,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서 사드시면 되지 않나요??

그게 힘드시면 한국으로 돌아가셔서 애국하셔야죠…. 미국은 뭐 대한민국에 우호적이라서?? 6.25때 도와줘서?? 그 정도로만 알고 계시다면 역사, 현재상황 정확히!! 공부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차 문제, 전자제품 문제를 넘어서 일본 생각하면 화가 치밀어 오르지만(할아버지, 아버지께서 얘기 많이 해주셨습니다.) 물론 직접 경험하지 않아 솔직히 그 심정을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꼭 일본만이여야 하나요?? 원글님당신의 이론이 그렇다면 미국도 포함 시켜야 되지 않을까요??

(크게 보면 전세계 제품 어떤 것도 구입하면 안되죠~ 그렇죠?? 대한민국 제품빼고는…)

대한민국을 반으로 갈라놓고, 통일을 보이지 않는 손으로 방해하는.,,, (이건 뭐 그렇게 깊이 연관은 없지만, 혹시 모르실까봐 작은 예하나 들려 드릴께요. 탱크로 두사람을 깔고 지나가도 감옥으로 안가고 처벌 조금 받고 본국으로 돌아가는 미국사람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ㅠ)

침략당했던 거에 대해서 말씀하시는거 같은데고조선시대에 한나라가 침략한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중국으로부터 침략 당했는데요즘 제품들 물론 한국이름 달고 나오지만 made in china 아닌가요?? 생각해 보세요.. made in china 사심으로써 중국 사람들 봉급 주고 계실 수도 있는데 집에 있는 모든 물건 살펴보세요. 있다면 다 갔다 버리시고요. 그럼 신라가 왜에게 당했던 것은?? 몽고가 침략한 것은?? 프랑스 강화도약탈?? 수없이 당해왔습니다수없이역사에 맺혀서 인생을 사실껀가요??

이런 글 올리시기 전에 깊이 생각 5분 하시고 올리세요. 아니 5분 생각하고 올리시기전에 단어 하나 더 외우셔서 훌륭한 사람되셔서 나라에 이바지 하세요.

솔직히 저는 아직 어려 잘 모르겠지만,, 제 생각은 당연히 좋고, 값어치 있는 거 사는 게 더 맞다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사회인 만큼 배울껀 배우고 버릴껀 버려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나요??? 구시대적인 생각으로부터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듣고도 이 글쓴 놈은 뭐야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신다면,,,, 원글님

제발 알려주세요 대체 어떤식으로 애국을 하시길래?? 어떻게 하는게 진짜 애국인지 꼭 답변 부탁드릴께요,,, (전 재산을 대한민국에 기부라도 하시고 불우이웃을 위해 몸바쳐서 일하고 계시나요???)

현대를 믿어보려는 나이어린 학생이 올립니다.

> > 2009-02-04 02:24:21, '대한사람대한으로' 님이 쓰신 글입니다. ↓

우리 조상님들 피고름 쥐어 짜서 일으킨 일본 기업에 그렇게 돈 보태 주시고 싶으셨어요?

미국 와서 보니 참.. 우리나라 사람들 배알도 없는 인간들이라는 생각 많이 드네요.

한국 마트 주차장을 보면 이건 뭐 한국 마트 온건지 일본 마트 온건지.

왜요? 가격대비 성능 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는게 더 아끼고 애국하는거라고요?

일본차가 성능이 우수하니까 타는거라고요? 되팔때 제값 받으니까 탄다고요?

그래도 일본이 어떤 나라인지 생각 해 보면 일본차 사기 힘들지 않습니까?

현기차 노조가 미워서 안 사준다고요? 그것들은 저도 밉네요. 그럼 차라리 미국차나 유럽차를 타시죠.

대한국인이 일본차라..

삼성이 소니 제낀지가 옛날인데 일본 전자제품 매장 가 보면 한국제품은 찬밥입니다.

우리나라 전자제품이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대접을 받아도 일본인들은 자국산 전자제품만 고집하죠.

자동차만 이야기 하는것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이 만들수 있는 물건은 우리것을 사는게 옳지 않겠습니까?

누가 그러더군요. 그러는 너는 컴퓨터는 엘지, 티브이도 엘지, 프린터는 삼섬, 디카는 삼성 테크윈, 뭐 이렇게 국산만 쓰냐고요. 국산을 구할 수 있는 물건은 국산을 씁니다.

그 안에 핵심 부품은 일제라고요? 그건 어쩔 수 없지요. 하지만 완제품에 상표까지 일본 브랜드를 달고 나오는 것 과는 차이가 분명히 있습니다.

뭐 이런 글을 올린다고 얼마나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겠습니까만은.. 생각 한번씩 해 보세요.

모든 유태인들이 그러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 우리가 일본차 선호하는 만큼 독일차 타지 않습니다. 정말로 독일차 잘 안 타더군요.

그런 고집을 비 합리적으로 보는 사람들은 있어도 적어도 그들이 독일일들의 눈에 우습게는 안 보이지요.

일본인들이 우리를 우습게 보는것은 정말 이해가 됩니다. 내가 그들이라도 그러겠어요.

1~2년 짧게 있다가 갈 사람들이 일본차 중고로 사서 타는 것은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차후로 부품을 사는 돈도 일본으로 일부 가는 것은 맞지만..

새차로 사서 타는 분들, 잘 생각해 보세요.

독도는 일본땅이라는 캠페인에 쓰일 자금, 자위대 군비 증강에 쓰일 자금 보태 주신 당신들은 한국인이 맞습니까?

하루에 감자 한 알로 주린 배를 채우며 일제와 싸우신 우리 조상님들, 독립군 호국 영령들께서 아주 흐뭇해 하시겠습니다.

윗   글
 일본차 타시는 분들 한번씩 보세요
아랫글
 2009년형 아큐라 T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