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샀는데 딜러가 수표를 보내왔어요
돈주지마ㅠㅠ | 2009.01.30 | 조회 1091


안녕하세요

중고차 사고 난 이후 절차 때문에 몇번 질문드렸던 사람입니다.

트로페님을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는데 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일이 생겼습니다.

제가 2주전에 다른주에서 중고차를 샀고 그 딜러샵에서 영수증이랑 그런걸 다 계속 보내주더라구요.

딜러샵이 위치한 주정부의 form 으로 정확히 명세된 영수증이 왔기 때문에 뒤통수 맞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오늘은 그 주의 BMV 에서 발행된 CERTIFICATE OF TITLE 이 제이름으로 찍혀서 왔어요

저 이제 이거 갖고 저희 동네 DMV 가서 신고하면 되는건가요??

신고하면 타이틀도 DMV 에서 저희주껄로 바꿔주나요??

또 신고하면서 레지스트레이션하고 '등록세' 도 내는건가요??

얘네가 temporary tag registration 이라는걸 예전에 줬었거든요.

그래도 저 등록세 또 내야하나요??

그건 그렇고 중요한일은 딜러가 수표처럼 생긴것도 준건데요.

1% TAX FOR 제가 사는 주 라고 적히고 125불을 줬는데 이거 왜 저한테 준건가요??

딜러랑은 OTD 로 끝냈고 영수증에 저희 주에 낼 세금 7% 도 정확히 적혀있거든요.

근데 이 수표로 온 1% 는 뭔가요?

새해 선물인가요??


------------------------------------------

지금 다시 챙겨보니까 그 딜러쉽에서 끊은 영수증엔 택스가 880.50 이라고 적혀있거든요

근데 이 타이틀에는 택스가 755.50 이라고 적혀있고 딜러가 저한테 준 수표는 딱 880.50 - 755.50 인 125불이네요.

세금이 남은건지 아니면 이건 제가 저희 동네 DMV 에 직접 납부하라는건지요........

중고차 사는거 정말 복잡하네요 ㅠㅠ

살려주세요

여러분




윗   글
 소셜이 있어야 보험 가입가능?
아랫글
 새차 작은 덴트랑 페인트 맨 위층이 긁혀나가서 견적이 1000불 나왔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