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10년 10만 중고차에도 적용??
음 | 2009.01.20 | 조회 1025

우리가 흔히 현대 파워트레인은 양도가 안되는걸로 아는데요.. 그게 아닌가 봅니다..=.=

게다가 요 밑의 기사도 07년도껍니다.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기아 딜러샾 갔을 때도, 파워트레인 세컨 오너부터는 5년 6만으로 아예 없어지는게

아니라, 약간 줄어든 것으로 기억합니다.. 7년인가???

-------------------------------------------------------------------

펌 머니투데이]

현대자동차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자사 중고차에 대해서도 보증 기간을 '10년-10만마일'로 연장했다고 30일(미국시간) 밝혔다.

현대차는 앞서 지난 99년부터 엔진과 트랜스미션 등 파워트레인에 대해 '10년-10만 마일 무상보증수리'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보증대상은 이달 기준으로 출시된지 5년까지의 자동차 중 주행거리가 6만마일 미만인 자동차로, 이들은 10년까지 남은 기간 혹은 주행거리 10만마일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부품에 대한 무상보증을 받게 된다.

현대차가 이 제도를 중고차에까지 도입한 이유는 중고차 가격의 안정을 위해서다.

일본차에 비해 현대차의 중고차 가격이 상당히 낮아 신차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게 현대차의 판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중고차의 가격 안정을 위해 이 제도를 도입키로 했다"며 "중고차 가격이 뒷받침돼야 신차의 안정적 판매로 이어지기 때문에 획기적인 마케팅 방안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윗   글
 카스테레오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아랫글
 주행 중 배터리 경고등이 켜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