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 사이트
  • 인강
  • 학원

신고대상 : 도우미

게시글/댓글 신고

  • 취소신고
[정보] 8/25(토)&8/26(일) 토플시험 문제 예상더미 공개
도우미 | 2018.09.04 | 조회 1843
1) 08/25(토) 토플시험 영역별 주제 & 리딩/리스닝 예상 더미



※ 8/25(토) 예상더미 주제 :

carbon dioxide

물에서 사는 동물이 에너지를 덜쓴다 타일장식

- 공통적으로 나온 주제는 색깔별로 구분하였습니다.

노란색 별색 처리된 주제는 많이 언급되지 않은 토픽이며,

분홍색 별색 처리된 주제는 유저들이 더미로 많이 언급한 토픽입니다.




▶리딩

(닉네임 : ㄷㄷ) spider / carbon / dioxide / trade
(닉네임 : 리딩) 유럽 great depressin 관련된 경제지문 / 물에서 사는 동물이 에너지를 덜 쓴다 / cave art / 타일장식
(닉네임 : ㅇㅇ) carbon / dioxide

(닉네임 : Mang) john 누구의 풍경화 관련 / 동물 지능 네모 동그라미 세모 어찌고 / 미국정부관련 / forecast

(닉네임 : ㅇㅇ) 동물들의 intelligence 측정하는 법 / forecast / 미국의 economic growth / cave art



▶리스닝

리스닝 컨버 interview 랑 랙쳐 biom 어쩌고가 더미인가요(닉네임 :ㅇ)
리스닝 electronic music 더미 아닌거 확실한가요..(닉네임 : ㅇ)
경제학 - 그 아담스비스의 작은정부 invisible 손에의해 결국 망한다 천문학 - 드와프
형성과정 무슨 electronic 음악(닉네임 : 포린)
Assignment 하는데 학생이 생각한 것보다 자기가 해야할 일이 많음, 쌤이 막 r 뭐시기
effect 언급하며 그룹일 때 일 덜 열심히 한다 함 / 사하라사막 얘기하면서 dust 얘기
나오고 막 그랬음 / 학생이 musical theater 로 바꾸고 싶다함 / 사람들이 모두 africa 에서 옴(닉네임 : ㅇㅇ)


▶스피킹

a challenging event (courage가 필요한것)를 하고나서 느낀점? How you felt after that event 요런식

library should be quite place for studying and reading vs should be place for social meeting and talking(닉네임 : 11)



▶라이팅
1. 물리적인 잡초뽑기는 말도안된다 Careful - keyword 뿌리가 조금만 남아도 다시재생
2. 화학물질은 더욱더 말도안된다 첫효과보려면 3~4번 일년 시즌에해야하는데 존나비쌈
3. Predator도입? 에이 임마들 아시아 베이스라 추운지역에 오면 다죽어 그래서 종 컨드롤하기엔 종족수가 충분하지않아
(닉네임: 라이팅통합형)




2) 08/25(토) 영역별 난이도 생생후기 모음


▶리

리딩쉬움(닉네임: parris)
난이도 전체적으로 쉬워서 실수하면 크게 감점될거에요ㅠㅍ 저한테 하는말(닉네임 : ㅇㅇ)

▶리스닝

아닠ㅋ 리스닝 컨버 걍 컨버만 하지 ㅋㅋ 뭔 이상한 렉쳐비슷하거 넣어서 길어지게 하고 헷깔리게 하고 ㅠㅜ(닉네임 : 다기가다)





▶스피킹

스피킹 어려웠고 라이팅 독립형 어려웠어요..(닉네임: @)

스피킹 빼곤 무난했던거 같아요!(닉네임 : ㅇㅇ)



▶라이팅

라이팅 쉬웠고 스피킹 너무어려웠어요 정말 ㅠㅠㅠ(닉네임 : ㅇ)
1) 08/26(일) 토플시험 영역별 주제 & 리딩/리스닝 예상 더미



※ 8/26(일) 예상더미 주제 :

코메디 마스크 도시

슬램스틱The origin of writing

- 공통적으로 나온 주제는 색깔별로 구분하였습니다.

노란색 별색 처리된 주제는 많이 언급되지 않은 토픽이며,

분홍색 별색 처리된 주제는 유저들이 더미로 많이 언급한 토픽입니다.




▶리딩

(닉네임 : ㅇㄴㅇ) 슬램스틱 / 코메디 마스크

(닉네임 : 서로돕고살자) Soil(leeching) / The origin of writing / Fungi and grass / The extinction of Megafauna
(닉네임 : Gogetit) 11세기 경제발전/코메디/??/무슨식물

(닉네임 : 저도저도) 도시얘기 / 코메디 / Fungi / Megafauna

(닉네임 : ㅇㄴㅇ) 도시 / 코메디 / soil / 멸종


▶리스닝

자전거 늦게 찾으러온 학생 -(기억 안남) 건축 관련 모더니즘 건축의 선구자로 끝나는 내용
컴퓨터 전공하는 학생 관련 교육 세미나 같은데서 봉사해달라는 교수님과 대화 동물 행동이 유전적인가 사회적 요인인가
-(기억 안남) Ecology전공 학생과 관련 교수님과의 대화 포토그래피 기술 관련 / 명함카드 내용 -(기억 안남)
(닉네임 : Elena)


▶스피킹
1. 컵에 문제 있다고 company한테 call해서 new cup받는데 근데 일주일 걸림 그때는 학생들이 없음
2. 그냥 refund 하고 다른 gift사기 t-shirts !(닉네임 :ㅎ)


▶라이팅
1. 엑스트라 웤을 하면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제시
엑스트라로 일하면 회사의 목표나 솔루션을 고민하게됨. 그럼 다양한 관점에서 보면서 innovative idea제시를 하고 회사의문제 해결.
ex. 엑스트라로 일하는 사람이 혁신적 아이디어를 더 많이 제시한다는 연구결과
2. 다른팀 사람들과 일하면서 information획득
다른팀 인포를 받아서 회사의 전체그림을 파악하고 의견을 적극 개진할수있음. 적극적으로 회사생활
ex.내가 회사입사하고 바로 복사기 청소같은 모든팀에 common한일을 맡아함. 다른팀사람들을 만나 그팀의 일에대해 듣고 전체그림을 알아 의견을 적극제시(라이팅 : 엥)




2) 08/26(일) 영역별 난이도 생생후기 모음


▶리

저는 개인적으로 좀 헷갈렸던것같아요 !(닉네임 : 저는)

▶리스닝

헷갈리지 않았나요...? 근데 저는 원래 리스닝이 어려워서 ㅜ.ㅜ(닉네임 : 호옹)
제 잘들렸다는건 절대 아니지만 전그냥 평소 들린만큼 들렸어요. 쫌어려운정도인것같아요(닉네임 : ㅇㅇ)


▶스피킹

스피킹은 1 2번 말아먹엇고(닉네임 : ㅂ1)
이번 시험 멘붕이네요 ㅠㅠㅠ(닉네임 : 하..)


▶라이팅

라이팅은 나름썻는데 오프토픽 나올지 걱정이에요ㅠㅠ(닉네임 : ㅂ1)







※ 지난 토플시험 문제·예상더미도 궁금하다면?
8/4(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http://iii.im/QHvA
7/21(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http://iii.im/Ne2g
7/14(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http://iii.im/U8zt
6/23(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http://iii.im/YprU
6/10(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Sdr7
6/2(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FmrG
5/26(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w9eI
5/12(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A1sq
5/6(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qcFf
4/21(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tGyM
4/8(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n7NI
3/24(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HMEM
3/10(토), 3/11(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SXKO
3/03(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fOfZ
2/24(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q6qh
2/10(토)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ItkF
2/04(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Blkc
1/28(일) 토플시험 문제&더미 확인 ☞ http://iii.im/ENmi



윗   글
 토플계정 2개이신분 계세요?ㅠㅠ
아랫글
 와 처음으로 이득봤네여 ㅎㅎ